StoryCode

팀뷰 리셋, TeamViewer Reset

사무, 유용한 툴
반응형
1) rd /S /Q "%appdata%\TeamViewer" > nul

2) rd /S /Q "%userprofile%\Application Data\Teamviewer" > nul

3) 32bit : reg delete "HKEY_LOCAL_MACHINE\SOFTWARE\TeamViewer" /f > nul
    64bit : reg delete "HKEY_LOCAL_MACHINE\SOFTWARE\Wow6432Node\TeamViewer" /f > nul

4) MAC 재설정 ( 중요- 그래서 가상 PC 쓰는게 필요함 )


팀뷰 켜놓은 상태에서 네트워크끊은후 재연결해서 ID 가 변경되는지 확인




- 참조 : http://www.etobang.com/bbs/board.php?bo_table=tip&wr_id=63258 -


안되는분들 : 부팅후  TeamViewer를 실행한 적이 있어서 안된다면 재부팅먼저 하신 후 아래를 진행해 보세요.
위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압축을 풀고 실행하신후 재부팅 하시면 됩니다.
Vista 이상은 관리자권한으로 실행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과정은  아래와 같습니다. 

1. appdata 의 Teamviewer 폴더 삭제  

2. 레지스트리의 Teamviewer 폴더 삭제

3. 재부팅  

32비트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@echo Off 
REM TeamViewer 상업적 사용 감지 리셋하기
REM 적용후 재부팅

REM 폴더 삭제 
rd /S /Q "%appdata%\TeamViewer" > nul
rd /S /Q "%userprofile%\Application Data\Teamviewer" > nul

REM 레지스트리 삭제 
reg delete "HKEY_LOCAL_MACHINE\SOFTWARE\TeamViewer" /f > nul
exit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64비트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@echo Off 
REM TeamViewer 상업적 사용 감지 리셋하기
REM 적용후 재부팅

REM 폴더 삭제 
rd /S /Q "%appdata%\TeamViewer" > nul
rd /S /Q "%userprofile%\Application Data\Teamviewer" > nul

REM 레지스트리 삭제 
reg delete "HKEY_LOCAL_MACHINE\SOFTWARE\Wow6432Node\TeamViewer" /f > nul
exit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적용후 재부팅해 보세요.
ID가 바뀌어 있는지, 상업적 사용 감지가 사라졌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.

또는 

위 적용후 
로컬영역연결 사용안함 
Teamviewer 실행 -  실행하면 세션연결안된다고 나옵니다.(그대로 켜둡니다) 
로컬영역연결 사용 - 하면  켜져있던 Teamviewer 가 자동으로 새로운  ID 를 받아옵니다.


반응형

'사무, 유용한 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ZOOM.iPad 미러링  (0) 2020.04.02
ZOOM.사전 등록.출석  (0) 2020.04.02
마우스 하나로 두대 컴퓨터.Synergy  (0) 2020.02.16
삼성브라우저에서 계속 문제 발생  (0) 2018.05.29
판서, 전자칠판, EpicPen  (0) 2018.05.29